여왕의집 드라마는 KBS2 신데렐라 게임 후속작으로 4월 28일 7시 50분 첫 방송되는 일일드라마이다. 모든 것이 완벽하고 부족함이 없었던 주인공이 한 사건으로 모든 걸 잃고 다시 일어나는 한 여자의 모습으로 진정한 집의 의미와 삶의 가치를 찾는다. 4월 28일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으며 1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의 1회 예고를 정리해 보겠다.

여왕의집 드라마 1회 텍스트 예고
1회의 주요 에피소드는 등장인물의 소개와 등장인물 간의 굵직한 서사가 소개될 듯하다.
공식홈페이지에 나온 텍스트 예고를 바탕으로 분석한다면 YL 그룹 회장의 맏딸 강재인의 아들 은호가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은호를 찾는 과정에서 은호의 아빠이자 재인의 남편 기찬은 의문의 여자와 침대에서 밀회를 보낸다.
이 사건을 시작으로 극의 시작을 알릴 듯하다.
여왕의 집 편성표
여왕의집 드라마는 KBS2에서 본방송 1회가 4월 28일 저녁 7시 50분 방영된다. 이후 재방송은 4월 29일 오전 9시 30분부터 KBS2, KBS 스토리, KBS 드라마 편성을 통해 보실 수 있다. 아래의 편성정보를 확인하시면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도 편성정보에 맞춰 재방 시청이 가능하다.
여왕의집 방송 보기
여왕의집 드라마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방송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TV 방송
TV를 통해 저녁 7시 50분에 방영되는 본방송을 보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큰 화면에서 연기자들의 연기를 몰입감 있게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집에서 TV로 보지 못하시는 분들은 KBS 어플을 통해 온에어 시청이 가능합니다. 밖에서라도 오늘 시작하는 여왕의집 1회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 모바일에서 KBS2 온에어 어플을 설치한 후 온에어 시청이 가능하다.
PC
PC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PC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KBS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KBS 온에어 보기 클릭 한 후 KBS2 방송을 선택하면 된다.
위의 방법이 어려우신 분들은 위의 링크를 통해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왕의집 1회 이미지로 줄거리 예측
여왕의집 드라마 1회의 예고 장면 이미지를 통해 줄거리를 예측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그런 남자와 결혼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요" 주인공 강재인은 완벽한 삶을 살고 있다고 굳게 믿고 있었다. 그도 그럴 것이 YL 그룹의 딸로서 부족함 없이 성장했고, 사랑하고 능력 있는 남자와 결혼해 아들과 행복하게 가정을 이루고 살고 있는 지금이 가장 행복하다고 생각한다.

행복한 세 사람의 모습을 보여주며 주인공 강재인의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기찬과 재인과 아들은 누가 봐도 부족함 없이 화목해 보이지만 주변의 황량한 나무와 검은 배경이 무엇인지 모를 이 가정의 어두운 미래를 그린 듯한 모습도 보인다.

두 여인은 전시회장에서 뽀뽀를 하는 그림을 보고 있는 듯하다. 한 여인의 모자에서 보듯이 허영심이 가득해 보인다.

두 사람처럼 보이는 사람들이 이불을 뒤집어쓰고 이불 안에서 움직이고 있다.

" 비밀이 있거나 거짓된 사랑을 하는 사이일 수도 있죠"라고 재인은 의미심장한 말을 한다. 이 말은 어떠한 상황에서 무슨 의미로 한 말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사랑 뒤에 숨겨진 비밀과 배신이라는 말로 보아 누군가는 사랑하는 사람을 배신하고 이용하려 하는 듯하게 보인다. 이 말과 위에 장면에서 재인이 한 말이 묘하게 맞아떨어진다.


기찬으로 보이는 남자와 의문의 여자는 침대 위에서 밀회를 하고 있다. 대사는 "당신이 한 첫 번째 잘못은 나와 결혼한 거야"라며 결혼생활을 부정하고 있다. 아마 기찬이 재인에게 말한 대사로 보이고 기찬은 재인이 아닌 다른 여자와 불륜을 저지르는 현장인 듯하다.


의문의 남자는 옥상에서 소리를 지르고 있다. 이 남자에게는 무슨 사연이 있을지 궁금해진다.
" 소중하게 아끼는 당신 딸이 어떻게 무너지는지 두고 봐"라는 대사를 통해 누군가 복수를 계획하고 있는 듯하다. 복수를 꿈꾸는 사람은 누구이며 그 대상이 누구인지 궁금해지는 대목이다.


강재인이 갑자기 쓰러지는 장면이 나오면서 어린 강재인의 모습이 나온다. 강재인의 이름표가 뜯어져 나간다.
"강재인이 아니라 강세리라고 두고봐 강재인으로 살 테니까"라는 대사에서 강세리가 강재인의 삶을 부러워하며 강재인으로의 삶을 살기 위해 강재인을 끌어내리려고 하는 것 같다.

강세리는 아무것도 모르는 강재인 앞에서 웃고 있지만 호시탐탐 강재인의 삶을 자신의 삶으로 만들기 위해 주변에서 기회를 엿보고 있는 듯하다. 강세리는 무슨 이유 때문에 강재인의 삶을 부러워하고 빼앗으려 하는 것일까 1회 방송을 통해 확인해 보자

모든 것이 완벽한 삶을 살고 있던 여왕 재인이었다. 하지만 한순간 어떤 사건이 생기며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기게 되고 다시 자신의 인생을 찾으려 복수를 하면서 극이 진행될 듯하다.

마지막 장면에서 주인공 강재인의 고뇌와 분노가 보이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며 여왕의 집 드라마 1회 예고편이 끝이 난다.

여왕의 집은 4월 28일 월요일 저녁 7시 50분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많은 시청자들이 신데렐라 게임 후속작으로 기대하고 있는 작품으로 함은정, 이가령, 박윤재 등 연기자들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일일드라마 마니아 층의 기대를 받고 있다. 첫회를 통해 어떠한 임팩트를 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여왕의 집 제작발표회 이모저모

여왕의 집에서 주인공 강재인 역을 맡은 함은정 배우는 스피디한 전개가 굉장히 매력적이라고 말했다.
이전에 일일드라마와 비교한다면 쇼츠같이 짧게 느껴질 수 있다고 말했다.
핵심 키워드가 복수일 정도로 4명의 주인공 캐릭터가 서로가 서로의 것을 뺏고 빼앗기는 전개가 중심이라고 말했다.
함은정
함은정 배우는 그동안은 따듯한 역할을 많이 해왔는데 차가운 복수극은 처음이라고 말했다. 배우로서 다른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다짐했다.
서준영
이전의 일일드라마는 편하게 저녁시간에 볼 수 있는 드라마였다. 하지만 여왕의 집은 극에 대한 이해와 집중력이 필요한 드라마라고 말했다.
박윤재
박윤재는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빨강구두 등에 잇다라 출연해 인기를 얻으며 일일드라마의 황태자로 불린다. 박윤재 또한 그동안은 주로 다정한 역할을 많이 했는데 이번에는 악역으로 인사드린다고 했다. 등짝 맞을 정도로 해보겠다고도 했다.
기타 등장인물
이보희, 이상숙, 강경헌 등 중견 배우들이 졸부 시어머니, 옛사랑을 다시 만난 커리어 우먼, 미술관 관장 등으로 출연해 극을 풍성하게 만든다.
여왕의 집 드라마 글 마무리
일일드라마는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는데 4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여왕의 집은 어떤 시작을 맞이할지 궁금해진다. 여왕의 집 등장인물이 궁금하다면 아래를 참고하셔도 됩니다.
2025.04.28 - [분류 전체 보기] - 여왕의 집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여왕의 집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여왕의 집 등장인물 및 출연진을 첫회 방송을 앞두고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왕의 집은 다양한 등장인물들 간 에피소드를 통해 집이 우리 삶에서 주는 의미를 알아가는 드라마입니다. 여
info.vuseful87.com
















































































